본문 바로가기
Another/이런저런 후기

[페인팅] 아이러브페인팅 - 일러스트 그루트

by 꼬부기가우는소리 2020. 3. 29.
728x90

 

- 품목명 : DIY 마블 일러스트 시리즈 20x30cm

- 제품명 : 15 캐릭터 그리기 세트 - 일러스트 그루트

 

 

 

[출처] 아이러브페인팅 - DIY 마블 일러스트 시리즈 20x30cm

 

 

 

예전부터 아이러브 페인팅 시리즈를 해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하지만 집에 마땅히 걸어놓을 곳이 없었고 해보고 싶은 마음에 비해 소지하고 싶은 생각은 별로 없었기 때문에 생각만 하고 있던 차였다.

 

아는 지인이 이사를 하게 되었는데 걸어놓을 그림이 갖고 싶다 한다.

 

찬스였다!

곧바로 지인에게 내가 그림을 주겠다 말했다.

다행히 지인은 기꺼이 받겠다 하며 그림도 골라주었다.

 

그렇게 선택된 그루트.

배송으로 받아본 그루트는 어느 곳에나 두어도 좋을 법한 작은 사이즈였다.

 

큼직한 칸은 초심자인 내게 알맞았다.

슥슥 칠해지는 색상들을 보며 마음이 평화로워지는 기분이었다.

작은 동그라미들은 매번 남겨두고 칠하기 어려웠기에 그냥 다 덮어버리고 마지막에 적절히 동그라미를 찍어줬다.

"GROOT"는 하얀색으로만 하면 밋밋할 것 같아 남은 색으로 "G"와 "T"를 칠해줬다.

 

 

 

 

 

완성하고 나니 뿌듯하다.

재밌어서 그 자리에서 모두 완성해버렸다.

 

조금 아쉬웠던 점은 생각만큼 깔끔하게 칠해지지 않은 점이었다.

다른 부분은 괜찮더라도 글씨 부분은 예쁘게 그리고 싶었는데.

애초에 내 손이 붓에 익숙하지 않기도 하고 후반부로 갈수록 붓이 닳아 힘이 없어 더 그러했던 것 같다.

 

그래도 뭐, 지인이 기뻐해 줬으니 그걸로 만족한다.

 

 

댓글